본 게시물은 리숨 클래식 A 모델의 A/S 안내이며 리숨 프로 S 모델과 비용과 방식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꼭 제품에 맞는 게시글을 참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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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을 제외하고 제품의 이상 증상 관련하여 저희측으로 회수하여 확인이 필요하며 구매하신지 1년이 지난 제품의 경우 기본 유상의 소정 수리비가 소요됩니다.
구입하신 시기의 확인이 필요하시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resoom 검색)나 고객센터 070-4681-0072로 문의 주시면 조회가 가능하며 별도의 부품 교체도 동일한 곳으로 연락주시면 되나 별도의 부품교체 후 동일한 이상 증상이 나타나게 될경우 본체를 수거해야 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아이지 기업은행 69600839204028으로 기본 A/S비용 30,000원을 보내주세요.
(제품 검수비, 출고 포장비용, 부품교체비용, 왕복 택배 비용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구매하신지 1년이 되지 않으셨다면 모두 무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파손 제외)
구입하신지 1년이 지난 파손된 제품인 경우
(기본 A/S비용 + 파손 부품의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본사측 입고 후 별도 비용 안내)
입고되어 흡기팬이나 배기팬등의 선택적인 교체도 가능합니다.
(흡기팬 50,000/배기팬10,000 - 흡,배기팬은 소모품이기 때문에 입고후 문제시 교체 안내)
송금 후, 적당한 박스에 슬라이딩월을 제외한 본체, 크래들, 어댑터 총 3가지(슬라이딩 월 제외)를 결합시켜 뽁뽁이나 신문지의 완충제로 포장을하신 후 홈페이지의 A/S게시판에 양식을 지켜서 작성해주시면 작성된 날짜로 입금 확인 후에 택배사에 회수신청이 진행됩니다. (포장은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A/S 게시판 작성방법]
성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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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한사이트 :
구매한 날짜 :
입금 확인 후 작성해주신 날짜로 CJ대한통운에 회수신청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resoom 검색), 고객센터(070-4681-0072)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