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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문의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해 주시는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클래식, 프로] 기기 파손 안내

리숨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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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중 파손이 일어난 경우, 이사/ 이동설치 하시다가 파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차례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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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완료 후 눈에 보이는 외관상의 파손이 일어난 경우


1. 모든 구성품의 파손이나 손상을 확인하세요.

2. 파손이나 손상이 있을 경우 꼼꼼히 확인 후에 사진을 찍어주세요.


이경우 반드시 최소 사진 3장을 첨부해 주셔야 택배사와 협의가 가능합니다.

1. 파손된 제품 사진

2. 운송장이 보이는 박스 사진

3. 파손된 박스 사진


고객센터(070-4681-0072)로 문의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resoom 검색)로 업무시간(am 11:00~12:30/ pm13:00~16:00) 내 증상관련 부분과  사진을 함께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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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완료 후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 파손이 일어난경우


제품설치 후 동작 시, 팬의 소리가 이상하게 들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팬이 돌아가는데 긁히는 소리, 불규칙적인 팬소리 등)

출고 전 검수가 진행된 상태로 출고 되어도 배송중의 충격으로 내부 팬의 깨짐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일 경우 즉시 동작을 중지하시고 고객센터(070-4681-0072)로 문의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resoom 검색)로 업무시간(am 11:00~12:30/ pm13:00~16:00) 내 증상관련 부분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사/ 이동설치 하시다가 파손이 생긴 경우


[클래식] A/S안내, [프로] A/S안내 게시글을 참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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