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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문의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해 주시는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프로] 어플리케이션 연동 문제 안내

리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어플리케이션이 프로가 동작하는 상황에도 오프라인으로 나오는 경우, 본체의 전원을 끄고 어댑터의 선을 뽑고 5분~10분정도 빼두셨다가 다시 꽃으신 다음 본체를 동작시키면 어플리케이션이 정상 작동합니다. 오랜시간 동작하지 않을 경우 가끔 이러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도 정상 동작이 안된다면 실내 와이파이와 서버의 연동 문제가 원인일 수 있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 MY 리숨 > 리숨 기기 설정 > 등록된 기기 하단 선택 > 기기삭제하기 후 재연동 해보시기 바랍니다. 재연동하시기 전에는 스마트폰 설정 들어가셔서 고객님의 와이파이를 삭제, 리숨 삭제 / 프로 본체에서 운전/정지 버튼을 5초간 눌러 기기초기화를시키신 다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재연동시에 공유기와 기기의 연결문제가 가끔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서버에서 기기의 일련번호가 삭제가 되지 않아 재연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러번 연동을 해도 기기등록이 되지 않으실때는 카카오톡이나 고객센터로 RESOOM_XXXXXX 일련번호 (X6자리 확인)를 알려 주시면 서버에서 등록된 기기를 수동으로 삭제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resoom 검색), 고객센터(070-4681-0072)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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