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문의

자주하는 문의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해 주시는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클래식, 프로] 필터, 소자 교체 주기 안내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리숨은 

클래식 A 모델과 프로 S 모델이 있습니다.


[클래식 A]는 고농도 멀티헤파필터 1개와 프리필터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필터는 물로 세척하고 충분히 건조하신후 사용하시고

고농도 멀티헤파필터의 교체주기는 3개월에 1번 교체 권장하고 있습니다.


[프로 S]는 고농도 멀티헤파필터 1개, 외부 프리필터 1개, 실내공기청정필터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부 프리필터는 물로 세척하고 충분히 건조하신후 사용하시고 

고농도 멀티헤파필터의 교체주기는 3개월에 1번이며 실내공기청정필터와 같이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각 제품의 제습필터는 효용성이 떨어져 제습필터의 면적만큼 헤파필터가 늘어난 고농도 멀티헤파필터로 수정되었습니다.


전열교환 소자 같은 경우 이번년도 내에 악세서리 쇼핑에 올라갈 예정이며 가격은 68,000원입니다. 현재 별도로 문의주시는 분들에게는 별도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권장 교체기간은 2년입니다. 클래식 제품은 전열교환 소자가 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교체가 필요없습니다.


사용방법, 사용환경, 외부환경 등에 따라서 필터의 수명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정확한 필터의 교체수명은 알려드릴 수 없으나 

통상 3개월에 1번씩 교체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리숨 클래식 A, 리숨 프로 S 제품 모두 필터는 국내 필터 업체를 통하여 납품을 받고있으며 업체에서 받은 정보입니다.


- MIT : 불검출 (FITI)

- CMIT : 불검출 (FITI)

- OIT : 불검출 (FITI)

- BIT : 불검출 (FITI)




더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resoom 검색), 고객센터(070-4681-0072)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